트럼프 "이란, 정전 협정 위반…군사적 대응 시 이란 사라질 것"

in #avle18 hours ago

image.png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의 정전 협정 위반을 이유로 군사적 대응을 이어가겠다고 경고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인 트루스소셜을 통해 이란의 미사일과 드론 저장 시설, 해안 레이더 기지를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격은 이란이 정전 협정을 재차 위반한 데 따른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언젠가는 우리가 더 이상 이성적으로 대처할 수 없는 시점이 올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때가 되면 우리가 이미 성공적으로 시작한 일을 군사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밖에 없다"며 "만약 그렇게 된다면 이란 이슬람 공화국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미 중부사령부 역시 성명을 통해 이번 공습이 상업용 선박을 향한 이란의 지속적인 공격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미군 항공기는 이란의 정찰 인프라와 통신 시스템, 방공 기지 등을 타격했습니다.
박성호([email protected])

누군가의 평이 생각납니다.

이기적인 두 집단이라서 종전까지는 요원하다.

딱 그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366.43
ETH 156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