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mulberry)

in AVLE 일상last month

뽕나무 열매인 오디가 익어가는 계절, 샛강을 걷다보면 나무와 땅에서 많이 보게 되네요. 자주 다녔지만 샛강에 뽕나무가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네요..

Posted using SteemMobile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8.22
ETH 1573.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