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바나나 한송이

in Avle 여성 육아11 months ago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바나나 한송이 사왔어요.

저희집은 바나나 한송이 사도 다 못 먹어냅니다.
매번 너무 폭삭 익어서 몇개 버리게 되는~
그럼에도 또 샀네요 ㅎㅎ

오다가 야구르트이모, 경비아저씨께 두개씩 드리고....
저도 하나 먹습니다.

이번엔 기필코 버리는 거 없이 다 먹어치우리라 ㅋㅋㅋ

1000004793.jpg

Sort:  

헐~ 바나나 한송이를…
이번에는 꼭 잘 해치우시길(?) 바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695.90
ETH 1672.7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