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leeki7801 (76)in Avle 여성 육아 • last year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여동생이 말레이시아에서 오면서 한보따리 사왔네요. 간식코너가 꽉 찼어요. 커피종류는 신랑이 (회사) 들고 갈거고.... 간식류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어요. #kr #krwriting #dblog #krsuccess #momscafe #zzan
맛난 선물을 받으셨내요 ㅎㅎ
당분간 냠냠 거리가 생겨서 ....
입이 심심 하지는 않으시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