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쫄보View the full contextblackeyedm (87)in AVLE 일상 • last year 공짜로 준거는 여러가지 해보는 게 낫죠ㅎ
네 하고 잊고 있었더니 아이고야 ㅋㅋㅋ
나는 왜 사고 팔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뭐든지 해봐야 경험치가 쌓이죠ㅎ
언젠가 좋은날이 올거에요~
긍정x긍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