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Rabbit hole

in #avle-steem2 years ago (edited)


No problem can be solved from the same level of consciousness that created it.
문제를 발생시켰을 때와 똑같은 의식수준으로는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다.

  • 아인슈타인(Albert Einstein)

"학생이 준비되면, 스승은 나타난다"

"이 말의 의미는 한 단계 위로 올라서기 전에는, 가르침을 알 수가 없거나, 가르침의 의미를 제대로 파악할 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느냐의 여부는 진실로 존재 전체의 내적인 상황에 달려 있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존재의 내면 수준에서는 고차원적인 가르침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으나,
외적인 마음은 익숙한 것에 집착함으로써, 새로운 가르침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요즘 느끼는 부분은, 나의 성장을 위해서는 나의 의식수준의 성장은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이 든다.
그런 부분에서, 최근에 읽어봤던 글 중에 마음에 남았던 문구는,
"학생이 준비되면, 스승은 나타난다." 라는 격언 이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새로운 흐름안에 들어가고 있음이 느껴진다.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토끼굴을 통해서 다른 세상으로 가는 것처럼 말이다.


머뭇머뭇 거리지는 않는다.

나는 그곳에 들어가 새로운 세상에서 지금보다 한 단계 높은 의식수준으로 성장하고 싶다.

#kr #krsuccess #zzan #aaa #diary #AliceAdventuresInWonderland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계속 성장하다보면 잭과 콩나무에서처럼
콩나무를 타고 올라가서 황금알을 낳는 암탉을
찾아올수 있을까요 ㅎㅎㅎ

황금알을 낳는 암탉 뿐이겠습니까. ㅎㅎ 지금 수준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것들이 오겠죵 ㅎㅎ

아인슈타인 말이 살아보니 그런 것 같네요.

좋은 스승이 나타나기를...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