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happywomen님이 신청해주신 @segyepark님의 대문이 도착했습니다!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입니다.

얼마전 @forhappywomen 님께서 고마운 스팀잇 이웃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며,
저에게 세 분의 대문 그림을 신청해주셨어요...!

지난번에는 @nhj12311님.
그리고 오늘은 그 깜짝 선물중 두번째, @segyepark 님의 대문입니다 :)

segye.png

항상 스티밋 유저들과 뉴비분들에게 뼈와 살이 되는 글을 포스팅해주시는 세계님을 표현하기 위해 지구를 들고 지켜보고 있는 세계님! 이라는 컨셉으로 그렸습니다.

세계를 들고 있는 세계님.....ㅈㅅ합니다;

(지도에 Ireland 보이시나요? ;) @forhappywomen님의 조언으로 약간의 디테일도 넣어봤습니다.ㅋㅋ )

@segyepark님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다음에는 @forhappywomen 님이 의뢰해주신 마지막 분의 작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ㅋㅋ 두근두근!!!

그럼 나중에 또 다른 대문 그림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snap.jpg

Sort:  

wow.... wonderful post @artshop . i like your post to much. thanks for share the post.

Thank you :)

와 엄청난 퀄리티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도트장인 패닥님 ㅎㅎㅎ

캐롯님 대문이미지 너무 귀엽네요!!창작욕 자극받고 갑니당ㅎㅎ

경아님 만드시는 디자인 완전 멋져요 +_+
혹시 디자인하실때 일러스트 필요하면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어머 그럼 저야 영광이죠ㅎㅎ
캐롯님도 제 도움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ㅎ 설날 잘 보내시구용!!

우와 세계를 꿀꺽 삼켜버릴듯한 패기가 느껴지는군요ㅋㅋ
음 문득 저는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해졌습니다

자 어서 신청ㄱㄱ 합시다 +_+

으아 그냥 궁금한건데 말씀만으로도 고맙습니다ㅎㅎ
저는 드릴게없어서ㅠ

후훗! 세계님의 송곳니가 그 내면의 스킬을 보여주는 상징같아요.^^

멋진 감상평 감사해요 타타님 ㅎㅎㅎ

어머 대문이미지 넘 귀여워요 :)
당케님은 특징을 진짜 잘 캐치하시는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라나님 >_<)/

와 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forhappywomen님이 컨셉을 만들어주셨어요 :)

이제 마지막 1분만 남았군요!!
흐흐흐

마지막분도 너무 기대됩니다 :)

ㅋㅋㅋ 이제 끝났군요!

오메오메!!!!!!!! @forhappywomen 님이 이런 선물을 준비해 주신줄 전혀 몰랐습니다! 것두 제가 완전 좋아하는 캐롯님의 작품이라니! 초대박 선물이네요. 염치 없지만 이거 바로 써도 되는건가요? 넘 맘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캐롯님 그리고 @forhappywomen 님 ㅜㅜ

세계님 항상 퀄리티 있는 글 감사합니다. 평소에 세계님 글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
대문 잘써주세요 ㅎㅎ

와 저 아일랜드 첨에 그건 줄 알았어요
기타 피크 > <

이럴수가 기타피크라니 ㅇ<-<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