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설픈듯 귀여운? 상남자? @afinesword 님을 위한 대문 입니다!!

in #artshop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영입니다 ^-^

우락부락 근육질 팔뚝의 등장에 놀라셨나요?

@shiho님께서 후배를 위한 선물로 신청해 주신 대문이랍니다 ^-^

@afinesword님의 대문 이미지는 올드스쿨 타투를 새긴 팔뚝 이미지 입니다. 팔에 새길 문신은 1.하트를 관통한 단검 2.블랙 팬서(정면 바라보는 것으로 얼굴만) 3.장미 4.다이아몬드 5.십자가 입니다.

올드스쿨 타투라니, 상상만해도 멋지지않나요??ㅎ 하지만... 시호님... 주문 잘못하셨어요...ㅎㅎㅎ 상남자 포스뿜뿜 타투도.. 저의 손에 들어오면... 판박이 붙인마냥 사랑스러움 뿜뿜 솟아나는 타투로 변하거든요....ㅋㅋㅋ

위화감은 커녕.. 친근한 타투이미지로 탄생!!! >ㅁ< 괜히 말 한번 더 걸어보고 싶은 @afinesword님의 대문입니다 ^-^

쪼오~~기 위에는 고래되시라고... 상어 넣어봤어요 ㅋㅋ (만들고보니 상어인것....읭?) 헤헷..
그럼 대문처럼 앞으로도 에너지 넘치는 스팀잇 라이프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은 @pharmd 님의 약사와 IT 가이의 콜라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남자의 로망이 뿜뿜하는 타투 +_+
귀여우면서도 멋지네요!!

오.... 좋은데.... 나도 대문하나 하까...

오 대문 멋집니다~~!!
스팀 뉴비라 여기저기 구경다니느라 바쁜데 인문학도인 저랑 다르게 생활하시는분들 보면 정말 흥미롭고도 신기합니다. 특히나 아트 이런쪽은요 ㅎㅎ
구경 잘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불룩 불룩 근육이 !!
난 없는 근육이 !!
(아... 난 숨겨놨었지;;)

어머 대문 너무 멋진데요 :) 우람한 팔뚝에 귀여운 타투 ㅎ 그래서 더 친근하게 다가오네요 ^^

안녕하세요 다영님
또다시 아트샵 브로커(?)로 주문들고 찾아왔습니다.
@leeja19님께서 아래와같은 이미지로 대문을 요청하였습니다 ^^
간호사.jpg

ㅁ<)/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크로우세인트님! 이렇게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챗 확인부탁드립니다 ! ^-^

진짜 멋지네욬ㅋㅋ 타투 뽐뿌오네요

멋지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