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몽이아주 이쁘네요
먹음직..ㅋㅋㅋ

히히 제가 제일 싫어하는 과일ㅋㅋㅋ

맛있겠다

거짓말ㅋㅋㅋ

다이어트 할때 참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
신맛이 좋아서 ㅋㅋ 어렵진 않았네요 ㅋㅋ

다이어트?ㅋㅋㅋㅋㅋㅋㅋ
성공했나요

그럼요 ㅋㅋ 결혼하야하니....ㅋㅋㅋㅋ
매일 매일 빠지는 기적을 보여주었죠 ㅋㅋㅋ
운동과 식단으로 ㅋㅋ

빨간 자몽이 맛있어 보이네요^^

오. 이런 단문글도 와주시다니
ㅋㅋㅋㅋㅋㅋ
이제 가을인데 감기조심하이소

껍질의 쓴맛을 느끼고 싶네요
ㅎ ㅎ

ㅋㅋㅋㅋㅋ정말 진심아닌거 티난다ㅋㅋㅋ
노이지님 구라쟁ㅋㅋ

저 악마의 과일을 어뜨캐 그리먹나ㅋㅋㅋㅋㅋ글쓰는데도 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에 좋다는 자몽이네요.

맛은 그다짘ㅋㅋ

먹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초...초면부터 강렬한 댓글이네요
안녕하세요
팔로우할게요♡

덴마크 다이어트 하느라 너무 많이 먹어서
저에겐 익숙한 자몽이네요.ㅋㅋㅋㅋㅋ

자몽으로 다이어트가 되나옄ㅋㅋ엌

아.......자몽은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곘얼

미투임ㅋㅋ

sindoja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ndoja님의 잡담(고객감동이 별건가, @STEEM-UA에 대해서, 월요병)

...더불어서
'고객 감동이 별건가' 싶은 생각에 빠졌네요;;




2평소 자주 들리는 스티미언이신 zzing의 블로그를 들리던중에
리스팀 되어져 있는 포스트
[스팀-UA] Steem-ua 스팀의 새로운 레퓨시스템을 제...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751.96
ETH 3530.87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