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red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아티스팀 콘테스트 RED

  • 붉은 색을 강렬하게 표현해 보자 !

우연치 않게 사진을 찍을 때, 손가락으로 카메라 렌즈를 가리고 찍으니 위와 같은 사진이 두둥 !! 붉은색 달이 뜬 듯한 모습의 사진이 똭 찍혔내요

가끔 살다보면 의도하지 않은 것들이 멋지게 다가올 때가 있네요 :)

Sort:  

제대로 가리셨군요ㅎㅎ

붉은 색을 위해 가려 버렸지요 ㅎㅎ

ㅎㅎ 살다보면 뜻대로 항상 되는 건 아니죠

흥미롭게 보고 갑니다!

뜻대로 되면 좋긴한데 , 그럼 재미 없겠죠 다들 생각한 바를 이룬다면야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어쩐지 익숙한 느낌이라 했더니 ㅋㅋ 저도 종종... 합니다 ㅋ

손가락이 카메라를 가릴 때가 많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03.43
ETH 3849.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