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셀레이는 순간.. 하늘 위에서 바라본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입니다~^^

살면서 설레이는 순간들이 있죠~
그 설레이는 순간들 중에 여행이 있죠~
여행전날,여행지로 가는 순간~
그 떨리고 설레이고 신나있는 순간이 또 있을까 싶어요~

여행지에 대한 기대를 품고 비행기에 올라 하늘위에서 바라본 하늘은 내눈에만 담기엔 아까울정도로 감동스러워요~

함께 감상해요~^^
신나는 불금~ 화이링~!!

Sort:  

뱅기에서 찍는 하늘은 참 멋지죠^^
저도 늘 찍어두는 사진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하늘위에서 바라본 하늘이라니! 색다르고 좋네요:)

땅위에서 하늘을 바라볼때와는 사뭇 다른것 같아요~^^

오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사진이네요ㅎㅎㅎ

암요암요
저도 요기서 보는 하늘이 너무 좋아용~ ㅎㅎㅎ

이제 불토를 향하여~~

사진을 잘안찍는 사람도 비행기안에서 이런 광경을 본다면 찍을 수 밖에 없을 것같아요. 넘설레는 사진이네요 ~~

Congratulations @todaypop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I like the photo, but you might get more people to your post with translating in english.. just saying, but good luck here in steemit

여행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이죠^^

돌아오는 비행기는 아쉬움이라는요~^^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10-1] 당첨 축하드립니다! ^^

와우~~!!
감사합니다~^^

어디가시는 비행기셨어용
설렘으로 가득하시네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584.80
ETH 3438.6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