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 #다시 보고 싶은 광화문의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다시 보고 싶은 광화문의 하늘


나라에 꽃을 상징하는 무궁화 축제날 하늘이 맑고 깨끗해서 찍은 영상인데.

제가보기에도 너무 하늘이 예쁘게 보이네요. 북악산이 선명하니 맑은 하늘을

보여주시니 나라에 좋은 일이 있을것만 같아요.

아티스팀 이벤트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susunhw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감사합니다.

아티스팀 참여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같은 파란 하늘을 몇년만에 제대로 보나 몰라요 ㅎㅎ
작년 까지만해도 칙칙한 날이 많았는데 ㅡㅜ
이대로 쭉~ 파란 하늘을 보고 싶네요^^
시원한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저런 하늘만 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무궁화 축제도 있었군요? 이런 축제가 있다는걸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하늘 정말 예뻐요~~

네 광화문에서 무궁화 축제가 성대하게 열렸지요 ~~~^^

서울의 하늘이 정말정말 아름다워요.. ^^

아름다운 서울에서 사는것이 자랑스럽습니다 ~~!!

멋진하늘이네요~^^

광화문 하늘이 저리 파랄 때도 있네여 ㅋㅋ

하늘만 보고 있으니 성큼 가을이 온것 같아요 ^-^

하늘이 높고 푸르니 가을이 온것같아요 ~~!!

오 오늘은 꽃사진이 아닌데도
참 멋진 하늘이네요 ㅎㅎ

광화문에 하늘이 맑고 드높아요~!!

와 벌써 가을하늘 느낌이 물씬 나네요^^

하늘도 높고 말이 살찌는 계절이 돌아와요 ㅋㅋㅋ

와~ 날씨가 참 화창하네요.

행사 하는날 하늘이 맑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