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rtisteem] Drawing My Cat Challenge

in #artisteem6 years ago

어머나:) 이렇게 소환해주시다뇨.
전 요즘 꼬마의 학교 준비로 마음만 바쁘네요😅
그나저나..마리는 나이가 이리 많은데 사진으로나 그림으로나 아기같이 귀엽네요, 한국에 두고 오면서 마음이 얼마나 헛헛하셨을까요..
그림에서 마리를 사랑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전 두냥이 모셔오면서 고생은 했지만 여기서도 여전히 힘들고 지칠땐 이 녀석들한테 부비부비하며 오히려 제가 위로 받으며 “고양이는 사랑이야”라고 외치며 살고 있네요:)

앞으로도 사랑 많이 받으며 @laylador님 곁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함께 할 마리냥을 응원합니다🙌🏼

Sort:  

고양이는 사랑이죠. 꼬마 개강준비로 정신 없으실텐데 2차 밋업으로 다시 뵐날이 오면 좋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