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심사 연꽃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개심사에 연꽃이 한창이다.

개심사 산책길에 한 도반이 말을 건넨다.
"소봉은 내가 좋아하는 스님 닮았어."

'누구'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
나를 드러내야 하는 곳에선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오래 알록달록 과한 꽃다발 헤어를 고수했다.
무대 위에선 밋밋한 외모가 큰 장점이기도 했다.
쉽게 다른 얼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연못에 하늘이 담겼다.
연못이 하늘을 닮는다.

Sort:  

Congratulations @sob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연꽃과 어우러진 하늘...
이뻐용 ㅎ

연꽃은 맑고 깨끗한 물에선 자라기 어렵다고요 ㅎㅎㅎ

아우!!! 너무너무 이뻐요...ㅋㅋㅋ
자연스러우면서도...ㅋㅋ
잘보고가요

직접 보면 더 예쁜데 사진으론 예쁨이 다 안담겨요!^^

복귀하신건가요??
8.5스달 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낼 스팀샵에서 구매 고고씽입니닷 ㅎㅎ

직접 배송이 가능하다니 만나서 해보아요. 일단 스달부터 바꿔야... ㅋ

직접가서 알려드려야겠네요 ㅎㅎㅎㅎ
아무것도걱정마시구 그냥계세요 ㅋㅋㅋㅋㅋ

사진 좋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