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artisteem] Artisteem Contes / 2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023_181120971.jpg





맑고 높은 가을 하늘과 농익어 가는 벼들.
그리고 저물어가는 노을을 바라보며






https://steemit.com/kr/@artisteem/painting
http://www.artisteem.com/contest/20
이번 아티스팀 콘테스트는 회화 이니까. 다들 한 번씩 참여해봐~~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he most difficult thing is finding glasses without ones. 가장 어려운 일: 안경 없이 안경 찾기.

the most difficult thing is finding glasses without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핫 불타는 하늘인가요? 보클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오옷!!!
형아 그림도 잘그리네!!!!!??????

아냐아냐
어플이야~

이걸 그렸다고?!!!!!!!!!!!!!!!!!!!!!!!!!!!!!!!!!!!!!!!!!!!!!!!!!!!!!!!!
11 (1).gif

마법이에요~ ㅋㅋ

재주가 많으시네요. 전 참가할 능력이 안되서...ㅠ.ㅠ

ㅎㅎ 다른 방법도 많아요~
가을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세요~

디클릭하고 갑니다 편한밤 되셔요.

감사합니다~

와~ 이걸 직접 그리신거에요?
너무 멋져요.
전 사진에 뽀샵한줄 착각했다는...ㅋㅋㅋ

포샵이에요 ㅋㅋ

우와 스미골님 멋져요!

매직입니다..!! ㅇ.ㅇ;;

그냥 보클만 하고 갈수밖에 없네요

맞클갈꼐요~

와우 멋져요~~~~~~~

감사합닌다

와우~ 금손 인증이네요:]
오늘도 디클릭!

디클릭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67.50
ETH 2992.3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