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하려고 한건데 위에 제대로 올렸어요!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맨날 가즈아 반말만 적다가 이제 존댓말을 적으려니 상당히 어색하군요 훔훔...

요즘 살짝 돌아다니다보면 아티스팀이라는게 보이더라구요.

일단 뭔지 제대로 보진 않았습니다만..........................

예술 관련한걸 올리는것 같은데.......................

그래서 저도 사진한번 올려보려구요ㅋ

약 3주전 광안리에 갔다가 찍은 사진인데 너무나 예쁘게 나와서 저조차도 너무나 놀랬던 사진이었어요.

제목은
산달바다

Sort:  

하 보기 좋네요 사진이 몇년전만해도 자주 봐왔던 모습인데 ... 이사하고나서는 사진으로 보는게 왼쪽 편에 별?같은게 잘찍힌거같아요

포인트로 잘 찍혔어요...달인지 별인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헛 안주무시는군요~ 아티스팀이 요즘 뜨는 건가보군요 ㅋㅋ

많이들하시더라구요. 예술가들도 많아서 그들에게 많은 힘이 될 것 같아요 ㅎ

꺄항
지금 아티스팀 주제가 바다이던가요

아 주제가 있나보넼ㅋㅋㅋ 망함

킥킥 마침 하늘도 예쁘게 나와서 업로드했다

역시 부산은 아름다운 도시예요. 멀어서 못갈 뿐... ㅠㅠ

자기동네가 최고다~~~라며 살아야죠 ㅎ

바다에 비친 불빛이 더 화려하게 나왔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

저도 놀랐어요ㅋㅋ

땡중 시타도 환갑되었네 ㅋㅋㅋ
주지승인가?ㅋㅋㅋ
축하해 ^^

어느새 그렇게 되었구려~
껄껄~~~~~
카비 젊은이도 환갑의 세계로 오시구려~

시타님 이사진 http://www.artisteem.com/contest/14 여기에서 올리셔야 정식으로 참가되는 거에요.ㅎㅎ

오오 감사합니다. 가보니까 하늘이 주제더라구요. 마침 하늘도 예쁘게 나와서 당장 출품했지요

야경이 정말 끝내줍니다
정말 예쁘곳입니다~~

그쵸? 밤에 참 예뻐요. 겨울에는 또다른 느낌일것 같아요

ㅋㅋ 아 네 ~
진짜 아름답습니다.
좋아요.10개 마음으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ㅋ

무슨 차이죠?busy처럼 따로 플랫폼에 올려야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59.86
ETH 2534.0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