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너도 나만큼이나 쓸쓸해 보이는구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제가 타고 다니는 자전거 인데 얼마전에 예쁜 계단이 있어 증명사진 한방 찍었습니다. 그런데 왜인지 내모습을 보는거 같더라고요. 저 가을 타는거 같아요.

악필이지만 캘리그라피에 도전해 봤습니다~

Sort:  

ㅎㅎㅎ 귀여우십니다 ㅎㅎㅎ

가을 타시나봐요~

ㅎㅎㅎ 자전거 타야하는데 가을을 타고 말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낙엽이 가득한 가을길을 멋지게 자전거로 달리는 rideg 님의 모습이 상상되네요 :)

저도 제가 달리는 모습을 본적이 없어서 잠깐 상상해 봤는데...... 괜히 상상했네요.ㅎㅎㅎ 오늘은 가을이 아니라 초겨울같네요. 다시 잠깐 단풍놀이할 정도로 약간 따땃해 지겠죠? 짧은 가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