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드라이버로켓 발사~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드라이버 쓸일이 있어 사용하다보니 갑자기 로켓처럼 보이네요~ 장난감이 귀하던 어린시절 이런거 가지고 막 이상하게 놀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올라옵니다. 하하하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상상력이 풍부하시군요 ㅋㅋㅋ

ㅎㅎㅎ 어릴땐 이상한 모양의 돌이나 벽돌만 봐도 자동차라고 상상하면서 놀았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지금 생각해 보면 그때 그시절이 가장 평온한 인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ㅎㅎ 어디로 가는 로켓인가요?
일상에서 쉽게 보는 드라이버... 상상력이 대단하시네요^^

일단 안드로메다 갔다가...십자볼트성운이요. ^^; ㅎㅎ

오 잘그리심 ㅎ ㅎ
어제 실력행사 하시는거군요🤔

ㅎㅎㅎ 실력은 뭔 낙서에 실력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우와~ 너무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 드라이버를 로켓으로 표현하시다니, 뛰어난 그림 실력에 창의적인 발상까지 진짜 리스펙합니다. 진정한 아티스트!

과찬이십니다. 그냥 조금이라도 회사에서 즐겁고 행복하게 있으려다 보니 모든걸 재미있게 보려다 보니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외국에서 보던 상상력이 주변에도 있었군요! 잘 보고 갑니다!

그냥 아무것도 아닌거에 다들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콘테스트에 멋진 작품을 출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티스팀은 사람중심의 플랫폼이기에 콘테스트의 참가작의 그 어느 작품도 가치가 저평가 되도록 함부로 도용하거나 저희 아티스팀 내부가 단독으로 상업적인 목적에 쓰이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콘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rideg님이 저희 콘테스트를 통해 재능을 발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테스트 기획을 통해 아티스트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www.artisteem.com

그대로 작품같네요

그냥 생각나는대로 그린 낙서를 작품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