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돌에 그려본 설악산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강원도 산악박물관에서 돌에 그림그릴 수 있게 되어있어, 재미있게 그려봤어요. 진짜설악산을 보고그렸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대충 상상해서 그렸네요~

Sort:  

귀엽네요.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귀엽다는 말씀을 보고 다시보니 약간 귀엽네요 ㅎㅎ

오~제가 제일 좋아하는 설악산 이네요~
저번에 낙서그림도 그렇고 솜씨가 부러워요

설악산 참 좋아요. 갈때마다 개인적인 설악산의 느낌은 신입사원같이 긴장되어있고 뭔가 잘할준비가되어 있다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시원한 설악산을 보는 느낌이애요 ~~~^^

그냥 막 그려넣은건데, 이 무더위에 시원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직접그리신건가요?
멋져요!!금손이시당...

매직펜으로 제가 직접 그렸습니당 ㅎㅎ 금손이라 하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예술작품인것같습니다... 그림에 엄청난 재능이있으세요!

감사합니다~ 예술혼이 막 불타오르는데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6.59
ETH 2441.0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