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PIC 앞의 해변 - 더위야 물러가라~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몇년전 괌갔을때 PIC앞의 해변입니다. 물이 너무 맑기도 했지만 물고기들이 사람들에대한 거부감이 없는게 참 놀라운 경험이었네요. 스노쿨링 하기에 너무 좋았던거 같습니다. 또 간다간다 하는게 몇년 흘러 버렸네요.

요즘같이 더운 날씨엔 맑고 투명한 바다속에 풍덩 빠져 색깔예쁜 물고기들과 놀고. 싶네요~

아티스팀 콘테스트 출품작 입니다.!

Sort:  

저두 PIC리조트에서 숙박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괌을 한번만 가보고 숙박은 PIC만 해봐서 비교불가지만, 만족스럽게 놀고 먹고 쉬었던거 같아요. 바가지 씌우려는 한국인택시만 피하면 되는곳이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저는 저 괌 PIC 우측 옆에 피에스타에 머물렀는데 투몬비치가 끝내주죠 ^-^

저녁시간에 주변숙소에 묵고계신 한국분들 케이마트에 다 모이는 분위기 였던거 같아요~ 아~ 다시 괌 가고 싶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폭염에 건강조심하세요..

감가합니다.

Congratulations @ride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바다빛깔보니
그냥 더위는 없는듯보이네요..
너무너무 이쁜 바다네요 ^^

그때 괌을 생각하면 너무 더웠던거 같은데 올해 더위를 겪고나니 괌은 봄날씨였어요~ ㅋ 바다색, 투명도, 물온도 등 너무 좋았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