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야옹 야옹이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아티스팀의 내가그린 고양이그림 콘테스트에 출품하기 위해 그려봤습니다.

불만이 가득한 냐옹이 입니다. 집사가 밥을 않주나 봅니다. 기분풀어냥 냐옹아~

오토데스크 스케치업이라는 어플에서 작업했는데 적응하느라 혼났네요. 손가락으로 그리려니 원하는 모양도 안나오고 원하는위치에 터치도 안되고 세밀한표현도 어렵고 딜레이도심하고....등등등

삼성갤럭시노트의 펜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이 있다면 좋겠다고 여러번 생각했네요. ㅎㅎㅎ 명필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 했지만, 저는 명필이 아니거든요.

그냥 잠시 새로운 기기가 사고 싶어졌어요. ㅎㅎㅎ 냐~옹~

Sort:  

어머 손가락으로 그리셨다니 대단하신데요!!!

어떻게 해서든 아티스팀 보팅받아보겠다는 의지가.... 이런 결과물을 만들어 냈네요 ㅎ~ 도구가 손가락뿐이라서.. 그냥 낙서수준인데요. 감사합니다~

손가락으로 그리지 발가락으로 그리는 사람도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감이 아주 화려한 냥이네요!! 성깔한번 사납게 생기긴 했네요~ ㅋㅋ

귀엽게 그리고 싶었는데.... 그리다보니 의도치않은방향으로 흘러가 버렸습니다...ㅠ.ㅠ

분위기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언능 밥줘서 웃는얼굴로 만들고 싶어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어요.

감사합니다.

손가락으로 이정도면 잘 그리시는거 아닌가요 ㅎㅎ
아이패드랑 펜슬 추천해봅니다^^
그림그리기엔 이만한게 없어요 :)

애플제품에대한 욕구가 전혀없었는데 갑자기 아트스팀을 하다보니 막 사고 싶어졌네요. 아내님이 허락 안할거 같긴합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장비만 장만 하시면 엄청나게 그리실거같아요^^
금손이십니다:)

스팀잇에서 장비살돈 마련해 봐야겠네요 ㅎㅎㅎ 가능하다면요 ㅋ~

대박...!!
제주가 끝내주시네요...

색감도 화려하고 넘 이쁘게 잘 그리셨네요...ㅋㅋ
정말 엄지척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거 그리느라 손가락 지문이 사라질뻔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