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해 가을하늘은 아내의 손길이었습니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2017년 가을 어느날 공기는 서늘하였으나
햇빛이 따뜻하고 부드러워 마치 아내의 손길같아
문뜩 고개를 들어 바라보았습니다.
그따뜻함으로 넓은 하늘은 모두 물들어 있었으며,
그부드러움은 대지의 모든것을 그림자로 품고 있었습니다.
2017년 가을하늘은 아내의 손길이었습니다.

아티스팀 출품작 입니다.

Sort:  

필력이......
사진도......

ㅎㅎㅎ~ 필력까지는 아님... 이글을 아내가 봐야할텐데 ㅋ, 그렇다고 대놓고 보여주기엔 오글오글~

하늘 공원에 갈대들이 생각나네요..
가을바람 솔솔 불어오는 해질녁이 눈부시에 알흠다워요 >_<

하늘 공원 갈대들 정말 예쁘죠. 예전에 그쪽 근처에 살때는 자주 놀러가곤 했는데 이제는 기억속에 있어요. 이제곧 가을이 오겠죠. 예쁜 갈대배경으로 사진 많이 남겨놔야겠습니다.

역광에서 촬영하였는데 핸드폰카메라가 최선을 다해 주었네요.

어둑한 곳에서 빛나는 갈대들이 멋스럽네요^_^

역광에서 갈대들이 겨우 출연해 줬네요. 갈대가 조금만더 황금빛으로 빛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스맛폰카메라에서 이정도 잡아준것만해도 다행이기도 해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태풍이 오는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감사합니다.

아티스팀 출품작이군요
꼭 좋은성과 나길 바래요... 사진이 너무 멋지거든요...

앞에 부인이 있는분인지 모르고
여친이냐구 농담했는데..ㅋㅋㅋ

아티스팀 경쟁이 심해서 저같은 뉴비는 힘들어요. ㅎㅎ
여친있는 댓글에 댓글 달았습니다~ ㅎㅎ 주변에 남자놈들만 바글바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277.41
ETH 3351.71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