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 다시 가고픈 괌 바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2016 여름, 우리 가족은 괌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 여름이면 탁 트인 괌 바다에서 가족과 물놀이를 하고, 아내와 맥주를 한 잔 했던 기억이 간절합니다.

아내는 애기가 보채서 힘들었다지만, 제겐 너무도 아름다운 괌이었어요.

둘째가 태어나고는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꼭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은 곳, 바로 괌입니다.

Sort:  

하늘, 구름, 바다, 해변 어느 것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맞아요 ㅎ 가까운 곳이라 가족여행가기 최고인 곳입니다. 또 가고 싶어요 ㅎ

너무 멋진 풍경이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저도 한 번 밖에 안 가봤지만, 괌은 늘 강추드립니다 ^^

괌 바다 그림이네요.
괌은 아이가 어느 정도 커서 가야 괜찮다고 해서 좀 기다리는 중이예요. 이번 여름은 제주도, 겨울은 오키나와로 예열합니다ㅎ

괌은 물놀이를 즐기고, 부모의 쇼핑을 방해하지 않을 정도일 때가 제일 좋을 듯 해요ㅋ 겨울철 오키나와는 생각보다는 서늘하더라구요. 아이가 어려서 관광이 쉽지 않았지만 츄라우미 수족관은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ㅎ

전 올해는 가족여행이 힘들 듯 합니다. ㅠㅠ

저도 언젠가는 괌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우부님 ㅎ 괌은 강추드립니다. 특히 리티디안 비치는 최고의 바다입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realin/travel-guam-ritidian-beach

아딕 못가본 괌. .
사진으로보니 더 가보고싶네용^-^

ㅎㅎㅎ 러블리연님, 괌에 꼭 한 번 가보세요. ^^

에메랄드빛 너무예뻐요^^

네, 바다와 해변과 하늘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멋지네요.
방학때 한번 다녀오시기 그랬어요?
사진보니 제가 더 가고 싶어지네요.^^

방학 때 생각보다 날짜가 나오질 않았어요 ㅠ 그리고 둘째가 좀 더 크고 가면 좋을 것 같아서 아끼는 중입니다 ㅋ

가시고기님 덕분에 나짱도 가족여행 위시리스트에 올렸어요 ㅎ

아아- 괌!! 가보지는 않았지만 바다가 참 아름답네요 :)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는 괌이 참 좋다고 들었습니다.^^

맞아요. 가깝고 바다 좋고 날씨 좋고...최고였어요. ㅎㅎ

와...괌 너무 멋져요 에메랄드빛이라더니 정말 그렇네요
둘째 언넝 쑥쑥 자라서 또 다녀오시는 날을 기대하며!(`╹ω╹´)و

또 다시 괌에 가기 위해 젊음을 바쳐가며 둘째를 키우고 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