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호이안의 노을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이미 예전에 여행기를 올렸던 곳이지만 이 사진은 올리지 않았으므로...한 번 더 올려봅니다. ㅋ
(그리고 올렸던 것 한 번 더 올란다고 뭐 누가 잡아가나요ㅋ)

지난 1월 같이 근무했던 선생님들과 다낭에 다녀왔었다죠. 그때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호이안 구시가지였습니다.

사진은 야시장 구경을 하고 거의 끝에 다다랐을 때 노을이 너무 예뻐서 찍은 것이에요. 다들 노을에 심취하여 맥주도 한 잔 했다죠.

요래요래⤵
(@lovelyyeon님 따라하기)

9FB494F5-4FDE-40C8-9CF5-99373FB08B32.jpeg

전깃줄이 좀 아쉽지만
노을과 맥주, 좋은 사람들과의 여행이어서 기억에 많이 남는 하늘이네요. ^^

또 가고 싶다 ㅠㅠ

Sort:  

오왕~ 저도 떠나고싶어지는
아름다운 노을이네요ㅎㅎ
맥주도 캬~ 한잔 하고 싶네욧! 아침부터ㅋㅋ

ㅋㅋㅋ 시원한 맥주는 때를 가리지 않고 생각나죠 ^^
다낭 여행을 가신다면 호이안 강추입니다. ㅎㅎㅎ

너무 멋진 노을입니다.^^
사진을 보니 더 가고 싶으시겠어요.

맞아요. 저 여행 때 찍은 셀카가 하나같이 즐거워보이더라구요 ^^

호이안은 나름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죠.
노을이 이렇게 아름다운지 미처 몰랐네요.
이제는 다른 곳을 한번 다녀오셔야죠? ^^

또 다른 곳으로 떠나기엔 ㅠㅠ 제약이 너무도 많아 한동안은 그저 옛 사진만 보고 위안을 삼아야 할 듯 해요. ㅠㅠ

외국을 많이 다녀본건 아니지만 현지 맥주 맛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용. ㅎㅎ
타이거는 무슨 맛일까요~

^^ 외국의 분위기에 취해서였을까요? ㅎㅎ 타이거 맥주는 참 맛있었어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