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코우리 해변에서 수영하기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코우리다리를 지나 조금만 들어가면 나오는 작은 마을 앞 바닷가입니다.
깊지 않아서 수영하고 쉬기에 좋더라구요^^
메인 해변에 보다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조용히 놀기 좋더라구요 :)

@pooka x okinawa

Sort:  

Hello pooka!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바다 색깔이 정말 아름답네요^^

바다 색도 이쁘고 구석이라서 조용하더라구요^_^

에메랄드빛바다 넘예뻐요ㅎ

웬만한 동남아 바다보다 이쁘더라구요 ㅎㅎ
깨끗하고 조용한것도 좋구요~

바다색깔이 범상치 않네요...

이런게 진정한 에메랄드빛 바다네요^^
옆에서 낚시를 하는 아이도 있더라구요 ㅎ

멋지군요.
ㅎ 지금딱 저기서 놀다 물속에 풍덩하고 싶어요.
색이 넘 이뻐요.

저도 사진을 볼때 마다 다시 풍덩~ 수영 하고 싶네요^_^
하루종일 놀았는데 질리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한적하게 바닷가도 가보고 그래야겠어요

2박3일 짧게 다녀오느라
전투적으로 여행을 했다면
다음엔 여유자적으로요..ㅎㅎㅎ

2박3일이면 전투적으로 해야죠 ㅎㅎㅎ
저도 짧게 여행 가면 아침 8시도 나갈때가 있거든요
하나라도 더 봐야 한다는 일념하나로 ㅎㅎ
시간은 어찌나 빨리 가는지 ㅡㅜ

답방 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_^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렇게 맑고 이쁜 곳이 조용하다니, 신기하네요! 진짜 부럽습니다!!

근처에 메인해변이 따로 있구요^^
여긴 작은 해변이라서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ㅎㅎ
조용히 맘껏 놀기 좋았어요~

Congratulations very good post for steem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190.13
ETH 3187.5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