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직접 그리신..???

네^^
전에 그려둔건데 아트스팀에서 고양이 콘테스트가 있길래 올려 봤어요 :)

귀염귀염한게 예쁘네요 ^^ 

감사합니다^_^
시원한 일요일 되세요~

그림이 따뜻하네요. 길냥이 같고, 문을열고 할머니가 나와 냥이밥 놓고 들어갈것만 같아요~ 그림 진짜 잘 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해석을 너무 잘 해주셨네요 👏🏻😆
편안한 일요일 되새요~

와우 너무 이뻐요
고양이도 이쁜데

대문??이 생동감 넘치네요~~~
누가 문열고 나올거 같은..ㅎㅎㅎ

감사합니다 :)
계단에 걸터 앉아서 고양이랑 놀면 좋겠어요 ㅎㅎ

너무 평온해 보이는 느낌이에요~ 기지개 제대로인데요 ㅎㅎㅎ
저런 대문집에 살고프네요 ~~

너도 이런 집에 살고 싶네요 ㅎㅎ
나무문에 계단이 있고 골목에 있는 집이요^^
고양이들도 자유롭게 쉬었다 갈 수 있는 :)

그림 스타일 너무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미세먼지 나쁨이네요 ㅡㅜ
마스크 챙겨서 다니세요 :)

색감도 넘 이쁘고 그림이 넘 감성적이네요.
동화 삽화같아요.

좋게 봐주시나 감사하네요^^
오늘 너무 덥습니다 ㅡㅜ
미세먼지까지...
시원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