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아기고양이 뽀시래기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아티스팀에 고양이를 그리는 콘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야말로 귀여운 고양이를 그리는 건데!! 귀여움의 결정체 애기고양이를 모델로 그려봤어요..!

후... 그야말로 심쿵심쿵...♥

이런...귀욤귀욤열매를 먹은 뽀시래기들..! 넘나 귀여운 것 아닌가요!!???

하지만... 고양이들을 보면서 슬픈 일도 많은 것 같아요.
길고양이들이 얼마나 험난한 생활을 하는지 아시나용?? 음식물 쓰레기 봉투를 뜯는다고 살짝 겁을 줘서 쫒아내는 정도까지는 어느정도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고양이를 키우다가 길에다가 버린다거나...정말 키우면서 여러 학대행동을 한다거나... 일부러 먹이를 주면서 그 먹이에다가 농약같은 것을 넣어서 아프게 만들다거나 그런 동물 학대가 많다고 들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 동물 학대로 처벌받는 경우는 별로 없죠..ㅠ

근데, 그 동물학대를 하는 사람이 사람을 폭행하거나, 살인할 확률도 많다는 연구결과가 있는데 왜 법은 너무나도 가벼울까요..? 우리도 법개정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고양이를 그리면서 갑자기 슬퍼진 1인의 수다였습니다...시간이 나거나 여유가 생기면 동물보호단체에 후원과 봉사를 하기로...
Sort:  

Congratulations @pinkpi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림솜씨가 제법 있으시네요..^^ 귀여운 길냥이 뽀시래기들 올해는 더워서 정말 고생 많았을듯합니다. 정말 어어컨없이 산다는건 상상도 할 수 없는일인데.... 불쌍하네요.. .

털은 잔뜩있고 기후변화 때문에 더워 참 살기힘들고...
오며가며 고양이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학대당하고...

사람이나 동물이나 참 살기힘든 세상인거같지만
그래도 착한사람들 많고 동물 사랑하는 사람들 많으신거 알죠??
세상은 살만하니 우울해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화이팅!!!

맞아요!! 대부분은 동물을 아껴주시는 분들이니까요~
여름에서 가을 되면서 사람도, 그리고 강아지든 고양이든 모든 동물들도 좋은 날씨에 여유로운 하루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림 넘 귀여워요~~~
눈이 좀 슬퍼보이기도 하네요.

그렇게보이기도하네용

아티스팀 주제가 고양이 그리기였군요. 전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가필드 그렸는데, 이런 우연이.. ㅎㅎㅎ

오오 가필드😍😍
아티스팀에 올리셨나용??

고양이 스케치가 포근하게 느껴지네요

일부러 파스텔색강을 골랐죠😃😃

Very beautiful cat painting 🎨 i like it

Thank you~~

억... 심쿵... 완전 귀엽네요.
이렇게 귀여운 동물들을 학대하는 사람들의 심리는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맞아요ㅜ 동물학대 법이 강화되었으면 합니다ㅜㅜ

아, 뽀송뽀송하고 귀여운 고양이네요.
고양이의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담겨 있네요.

고양이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귀요미 넘치는 모습에
무턱대고 대려와서는 애물단지 취급하며 버려지는 모습을
상상했네요 ㅜㅜ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에게도 운전면허처럼
면허를 지급해서 기를수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하는 요즘입니다.

글쳐ㅠㅠ 제대로 책임질수 있는 가정에서만 자라야하는데!

슬픈 이야기입니다~~ㅠㅠ

그렇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