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 - Artisteem pinting contest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헬로~ (제목이 영문이라 인사도 영어로 ㅋ)
아임 늅존! ㅋㅋ

요즘 드로잉에 재미를 붙이고 있다가 아티스팀 회화 콘테스트를 보고

집에 있는 물감으로 회화를 좀 그려봤어요,.

그림을 그릴 종이를 준비합니다.

정성껏 스타트를 해봅니다. 스팀 떡상을 기원하며...

어느정도 윤곽이 보이쥬? ㅎㅎ

마무리로 하늘에 별을 흩뿌리기 스킬을 시전하여 뿌려뿌려 해줍니다.

그럴싸하쥬?

닉넴을 넣고 마무리를 해줍니다. 하늘을 보며 스팀 떡상을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그려봤네요.

허접한 회화지만 그래도 재미나네요 :)

Sort:  

dorian-le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86 - 스팀잇, WEKU, 가족, 개발, 음악

center>

Illustrated by newbijohn/div>

2018년 10월 20일 (토)주말이 왔지만, 한가롭지 않은 ...

Beautiful colors of the background. good job!

thanks. my friend

멋지네요 :) 저도 늘 아티스팀 도전해보고 싶지만... 부끄러운 실력인지라 ㅎㅎ

에이..........저보단 뛰어나신듯 합니다만+_+

와~ 그림도 잘그리시고
능력자시네요~!!!

그저...붓으로 몇번 휘갈겼을뿐...능력자까진 아니에유

뉴비죤님도 화가였군요.

이젤이 없어서...화...화가는 아닙니다 ㅠ 신문지로..ㅋㅋ

오~~~예쁘다!

오~~ 땡큐~~~+_+ㅋㅋ

imrahel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mrahelk님의 사행시 이벤트 ☆결과발표☆

...줘!!
자, 이제 대망의 발표를 해보도록 갈끄아ㅏㅏㅏㅏ???!?!?


1등 ( 10스달 + 5스달 newbijohn 지원 ): ddllddll

이 글을 읽고 감덩의 눙물이 흐르는데 어떻게 1등을 안주냐.... 아니나 다...

전혀 허접하지 않아요. 느낌 있는데요.

하하 룸구횽님 감사합니다 ㅎㅎ

그림 괜찮은데요
음~~~ 느낌 있어

오....골레의 주역 카카님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오오오오오오오

우오오오오옹오오오오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521.50
ETH 300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