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은 본인 글 댓글 달고와~ㅋㅋㅋㅋㅋ

형 쉿! 나 엄청뜨끔 ㅋㅋ
아들이 옆에 있어서 작정하고 할수가 없어 ㅋㅋ

오케이!! 내가 친절하게 거기에 쓴 내 댓글 올려줄께 여기서 답해.ㅋㅋㅋ

image.png

찌찌형 방에선 이래도 되는것 같아.!!!ㅋㅋㅋ

저것들은 가족이 아니야ㅋㅋ
저러면서 술을 6병을 먹는 저들은 건강이 더 안좋을듯 ㅋㅋ

원래 술을 좋아하는 사람치고 악한사람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해줘 ㅋㅋㅋㅋㅋㅋ

횽아 근데 저기 글씨 쪼꼬마케 쓰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저 괄호 안에 sub 를 써넣으면 되</>

이렇게? </>

sub 쓸말 블라블라 /sub
sub앞뒤에 <>

쓸말 블라블라
이렇게?

짝짝짝

기능이 +1 되었군요

오!!!! 됐다!!!!
고마워 형!!!!
사실 이 포스팅에서 써먹을라 했는데
다들 일할꺼 같아서 못물어봤어......ㅋㅋㅋㅋ

골드형 내 명성도 무시했어...
나빠....ㅜㅜ

안되는데;;;;;;;;;;;;

명성 55이상만사용가능

헐...... 그런거야???
나 아직 몇일이나 더 기다려야되는거야....ㅜㅜ

ㅋㅋㅋ 악마 같으니라고ㅋㅋ
다운보팅하쟈 영원히 55 안되게

갈쳐주지마 ,!!

ㅋㅋㅋㅋㅋㅋㅋ
형아 뭔가 오해가 있는 모양인데
내가 집합시킨게 아니야........
@imrahelk 이사람이 집합시킨거야.......ㅋㅋㅋㅋㅋ

난 어딘가에서 형이 이야기 해준다고 한거 봤당 ㅋㅋㅋ

나도 부계정을 만들어야 될꺼 같아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이상 아니었어?
어쩐지...ㅋㅋㅋㅋㅋ
좀더크고와야겠네
형아래댓글봐ㅡ봐 내꺼

봤어.... 이미.........
대댓도 달았어.......
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