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그림] 푸카님그림보고 그린 그림 + 나에게 선물해준 대문

in #arti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와이프 그림 소개하려고 또 글 씁니다. ㅋㅋㅋ
오늘은 1일 4포 이상 될것 같은 기분이.......ㅋㅋㅋ
암튼 @pooka 님이 소환해주셔서 그림을 보더니
이거뭐야?(한국말을 잘 몰라서...ㅋ 푸카님 욕한거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ㅋ)
이거 눈 이야? 눈만 그리면 돼? (한국말로 하는데 어눌한 한국말이 귀엽다는.... 아내자랑 아닙니다 ㅋㅋㅋㅋ)
암튼 그냥 그림 보고 너 그리고 싶은거 그려도 돼 했더니 그린 그림입니다. ㅋㅋㅋ

6F17CAA029164800825948CD6EDB54A3.jpeg

포스팅하래서 포스팅하면서 뭐냐고 물어봤더니 몬스터 inc. 애니메이션 따라 그린거라네요.
전 그거 안봐서 모름.....;;
아래 7초짜리 동영상 입니다. 겁나 빨리 그렸네...ㅋㅋ

암튼 이거는 와이프가 따라 그렸으니까 포스팅 빨리하라고 해서 하는데 하나만 하기 좀 뭐해서 어제 제가 뉴비to뉴비 연재 글 쓰다가 급 대문 만들어 달라고 했더니 야밤에 뚝딱 아래 처럼 그려 줬네요 ㅋㅋㅋ

857EE44B460044179A7DAF7AB924D9D7.jpeg

어때요? 귀엽죠?ㅋㅋㅋㅋ
대문 완전 맘에 듭니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 저녁에는 꾸준함과 뉴비연재 둘다 해야되서 1일 4포가 될것 같다는...ㅋㅋ
아래 그림 그리는 동영상입니다~

아.... 그나저나 난 왜 똥손일까....
자괴감이 든다.........
갑자기 금손 미파형이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티스팀에 올리고 싶어도 사진 하나만 달랑 올릴수 있어서 못올리겠는데... 아티스팀을 메인 태그로 걸면 와주나요...??
봐야지...ㅋ

8847A3968EF44AC0ACFCC1AEDF080E0B.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형 나 바뻐 형수님 포스팅에다 이렇게 물어보면 되는거지?
image

어?어?어????
이게 뭐야 이게
내가 저위에 포스팅에 쓸까 말까 고민하다
에이 아무리 막나가도 와이프 그림 소개하는데
쓰면 안되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 올렸어 잘했지?
형수님 이것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은 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8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12번 $6.427을 보팅해서 $6.130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형 연재할거 하나 빠뜨린거 같은데
다 집합시켜 놓고~~ㅎ

형은 본인 글 댓글 달고와~ㅋㅋㅋㅋㅋ

형 쉿! 나 엄청뜨끔 ㅋㅋ
아들이 옆에 있어서 작정하고 할수가 없어 ㅋㅋ

오케이!! 내가 친절하게 거기에 쓴 내 댓글 올려줄께 여기서 답해.ㅋㅋㅋ

image.png

찌찌형 방에선 이래도 되는것 같아.!!!ㅋㅋㅋ

저것들은 가족이 아니야ㅋㅋ
저러면서 술을 6병을 먹는 저들은 건강이 더 안좋을듯 ㅋㅋ

원래 술을 좋아하는 사람치고 악한사람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해줘 ㅋㅋㅋㅋㅋㅋ

횽아 근데 저기 글씨 쪼꼬마케 쓰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저 괄호 안에 sub 를 써넣으면 되</>

이렇게? </>

sub 쓸말 블라블라 /sub
sub앞뒤에 <>

쓸말 블라블라
이렇게?

오!!!! 됐다!!!!
고마워 형!!!!
사실 이 포스팅에서 써먹을라 했는데
다들 일할꺼 같아서 못물어봤어......ㅋㅋㅋㅋ

골드형 내 명성도 무시했어...
나빠....ㅜㅜ

안되는데;;;;;;;;;;;;

명성 55이상만사용가능

헐...... 그런거야???
나 아직 몇일이나 더 기다려야되는거야....ㅜㅜ

ㅋㅋㅋ 악마 같으니라고ㅋㅋ
다운보팅하쟈 영원히 55 안되게

갈쳐주지마 ,!!

ㅋㅋㅋㅋㅋㅋㅋ
형아 뭔가 오해가 있는 모양인데
내가 집합시킨게 아니야........
@imrahelk 이사람이 집합시킨거야.......ㅋㅋㅋㅋㅋ

난 어딘가에서 형이 이야기 해준다고 한거 봤당 ㅋㅋㅋ

나도 부계정을 만들어야 될꺼 같아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이상 아니었어?
어쩐지...ㅋㅋㅋㅋㅋ
좀더크고와야겠네
형아래댓글봐ㅡ봐 내꺼

봤어.... 이미.........
대댓도 달았어.......
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옴~!
아퇴스팀 태그 빡침~!

찌찌형아 첫사랑 글 올려줭~!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쉬잇~~~!!!!

이것도 위로 올려줄까?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문 그림 너무 이뻐용~

이 몬스터도 좋네요 ㅎㅎㅎ
곧 돌아올 할로윈에 잘 써먹겠어요 ㅎㅎㅎ

ㅎㅎㅎㅎ
할로윈이 다가오는 군요 벌써..............
시간 빠르다는......ㅜㅜ

형 어쩌냐... 아티스팀은 아티스팀 앱으로 올려야되!!!
형 망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근데 아티스팀은 사진을 하나밖에 못올려서......ㅜㅜ
다음엔 아티스팀에서 올리고 스팀잇에서 수정해봐야지...ㅋㅋ

몬스터 주식회사에 나왔던 마이크였나... ㅎ
전 눈까리라고 불럿는데 ㅋㅋ 좀 멍청한데 귀여운 몬스터에요 :)
병아리 그림은 사랑스럽네요 ^_^b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그려도 되는건지 몰라서 저한테 물었는데 저도 몰라서 그냥 알아서 그려 하고 말았네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