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진) 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오거나 여행등을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어김없이 태양이 우리 와 함께 서산에 저물죠..
그럼 우리가 볼수 있는것은 마지막의 아름다움일겁니다.
그 아름다음이 좋아서 많이 찍게 되는데요..
차를 타고 집에 가는 길에 너무 아름다워서 한컷 했습니다.
때론 우리가 하루 일과를 마치고 하늘을 한번 보면...
우리 인생도 언젠가 황혼빛을 내면서 아름답게 맞이 할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입니다.
행복하게 시작하는 하루 되길 기원합니다.~~

Sort:  

멋진 석양이로군요

오늘도 빨리 일과를 마치고 석양을 보고 싶지만 비가 오고 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비가 멈추면 볼수 있겠죠...

어제의 석양도 너무 멋졌는데
이 사진도 멋있네요

초점이 뙇~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우와 진짜 너무 이쁘게 찍혔네요 저도 이런 사진 찍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ㅡ^ 점점 붉게 물드는 하늘을 보면... 아름답게 지는 게 중요하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오호 자꾸눈이가는 사진이 확실하네요
멋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949.15
ETH 2401.2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