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이제 가을산에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나 봅니다.
지난 주말에 갔다 왔던 산에서 내려와서 본 나무 몇그루가
물들고 있네요..

Sort:  

아파트 단지내 단풍나무들도 이제 물들기 시작합니다. ^^~

ㅋㅋㅋ 단풍이 아주 불긋하고 이쁘네요.. !!
요며칠 단풍들더니 오늘 밖에 나갔더니만 많이 떨어져있더라구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ldsklee 안녕하세요, 콘테스트 참여기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포스팅이 되어있어서 저희측에서 임의로 개인작품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시작기간에 저희가 다시 콘테스트로 이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날짜를 잘 못 봤네요. ㅎㅎ 죄송하네요.ㅎㅎ

짱짱맨 출석부 늘 함께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