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취미일기 - Stargazer Lily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스타게이저 릴리를 그려 보았어요. 새벽에 졸음이 쏟아져 기절할것 같은 상태에도 기어코 한잎씩 그리다 보니 어느새 끝났네요. 꾸준히 무언가를 한다는것이 살아가는데 적지 않은 만족감과 원동력을 주는것 같습니다. 첫 번째로 올렸던 튤립을 수정할 수 있는 마지막날이 오늘인데, 이제 박제가 되었으니 꾸준히 올려보겠다는 거창하게 내뱉은(?) 다짐을 돌이킬수는 없겠....

IMG_1826.JPG

일단 그림자 다 무시하고 여러가지 녹색 계열로 톤을 섞어 잎사귀 표현 부터 시작했는데..
졸려서 초점도 안맞고 그림이고 뭐고 눕고 싶은 바이브가 느껴짐..

IMG_1958.JPG

조금씩 꾸준히 그리다보니 잎과 꽃대는 일단락 되었네요.
마무리만 남겨놓고, 이제 녹색만 봐도 지겨움
비교적 적은 꽃봉우리부터 차근차근 공략을 합니다.

IMG_1972.jpeg

꽃잎과 그림자까지 마무리된 완성된 스타게이져 입니다.
저 활짝 핀 꽃잎 부분이 가장 어려웠어요. 톤이 제일 많이 들어간듯..
실제로는 잎사귀들의 그림자가 더 선명한데 사진이 좀 밝게 나왔네요.
XD
색을 칠할땐 지겹고 힘들어서 이게 무슨 취미인가 싶고
그만두고 싶은적도 종종 있었는데 역시 끝내고 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아티스팀과 함께 금요일을 마무리 합니다 :)
다음엔 카라, 해바라기, 수국중 뭘 시작하면 좋을까요?

Sort:  

저도 수국 기대합니다!!

기대하진 마셔요. ^^ 써니님 말대로 수국으로 결정했습니다.

hey i gave you an upvote dont forget to follow me and upvote me for future upvotes

thanks, i'll keep it in mind

잘 그리시네요..품위있게 그려졌어요.

저는 수국에 한표!

감사합니다. 단조로운 일상이다 보니 공유하는 취미가 있는게 좋네요.

예술가다운 고퀄의 취미 활동이네요!^^

고퀄은 아니지만 즐거운 취미활동임은 확실한듯요.^^ 솔메님의 취미는 뭔지 궁금합니다.

녹색 색연필이 유난이 짧아지겠어요 ㅋ

이 책을 끝날때쯤엔 아마 녹색이 제일 짜리몽땅 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림 정말 잘 그리셨네여~ 👍

감사합니다 ʕ•ﻌ•ʔ ♡

수국 그려주세요 !! 부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수국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색칠하다 보면 싫어질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와 진짜 잘그리시네요..
저도 수국 한표요

감사합니다. 내심 쉬운 해바라기를 바랬건만 수국으로 흘러가는듯 합니다 ( Ĭ ^ Ĭ )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Your post was upvoted by the @art-venture account after manual review and included in Art-Venture magazine. The upvote and support of Art-venture magazine would greatly appreciated!
0yj2so6m94.jpg

Thank you, it's a real pleasure.

와우... 엄청난대.... 멋지다 시스터 🌹

집에서 연습은 안하고 요런거 하고 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