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달빛과 지중해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텔아비브 밤바다를 비추는 보름달

@작년 이스라엘 출장길

Sort:  

조용한바다와 달이 예쁘네요 ㅎ

밤이라 파도도 잠잠하네요~

이뻐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풍경 멋있네요.~^^

글쵸? 감사합니다

밤바다에서 음악 들으며 쉬고 싶은 곳이네요^^

파도소리와 달빛에 취했었는데 음악도 잇으면 정말 더 좋았겠네요~~

좋네요. 잔잔한 바다와 바다를 비추는 달빛!

다시 또 가고 싶습니다~

높은곳에서 찍으셨네요...
자연과 함께 어울려져있는 우리의 삶이 들여보이는것같아요

호텔 베란다에서 찍었어요~ 층이 높아서 뷰가 정말 좋았죠~

초저녁인것 같은데 왠 해?라고 생각했는데 달이었군요. ㅋㅋ ㅋ 사진 구도가 좋아요^^

감사합니다 ~~

이스라엘이 왠지 두바이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런가요? 두바이는 잘 모르지만... 메마른 나라와 광활한 바다는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