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달이 동시에 떠있는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작년 가을 무렵 한강에 소풍을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해와 달이 동시에 떠있는 모습은 흔하게 볼수 없는 사진이기에 이렇게 담아 봤습니다.

파노라마 사진으로 찍긴했는데 그래도 눈으로 보는것 만큼은 못한것 같네요 ㅠㅠ

오른쪽에 태양은 잘보이시죠?

달은 잘찾아보시면 왼쪽 살짝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연은 참신기한것 같아요 ㅎㅎ

Sort:  

사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확대해서 찾았습니다.
신기하네요^^

네네 ㅎㅎ 살면서 처음본 하늘이였네요!

오~ 파노라마 사진으로 멋지게 찍으셨네요

그런데 스팀잇에서 사진이 너무 작게 나오는 아쉬움이 있네요

맞아요ㅠㅠ제대로 꼭보여드리고싶은데

해는 못찾았는데...
사진 차체만으로도 옛술이네요.. ^^
하늘이너무너무 이뻐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답네요 ㅋㅋㅋㅋ 여담이지만, 노인분들은 오히려 해가지는 모습을 보면 정신적으로 안좋다고 하네요

오호 왜그럴까요~?

파노라마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해달 같이있으니 참 신기하죠~

사진으로는 내가 보는걸 다 담기 어려운거 같아요~
그래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눈으로보는게 최고죠~

한강 나들이는 언제나 좋아요 :)
해와 달이 함께 있는 모습은 참 신기하네요!!
달이 어디 있나.... 제가 숨은 그림 찾기같은 걸 잘 못해요 ㅋㅋㅋ

왼쪽 약간아래를 주의깊게봐주세요~!

키키 아니 이 사진은? 사진작가가 아주 대단해찌?😌

크크멋진 우리응채띠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