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실화인가 싶은 몽골 밤하늘의 은하수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18년 8월 8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몽골에서 본 밤하늘의 별들은 진짜 쏟아질거같이 반짝반짝반짝반짝했고요
은하수도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사진은 그 중 1/100도 못담았지만 그래도 예쁘죠?!
보정 하나도 안한 사진입니다.

[몽골몽골한 몽골여행기 #3] 홍고르엘스 (차퍼짐, 은하수, 사막일몰, 사막썰매, 허르헉)
을 작성중인데요 ㅎㅎ 미리 아티스팀을 통해 공유합니다.

Sort:  

하아~ 정말 몽골에 별이 빛나는 밤하늘 너무 보러 가고 싶네요~

몽골에서 보는 은하수라 정말 어마어마 할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두근 두근 거리네요.

드디어 최근 천체망원경을 입양하였답니다.

태풍이 지나간 오늘밤 달부터 관찰해서 사진 남겨 볼께요~

너무아름답네요. 실제로 보면 감동이 밀려올듯한...

팔로할게요 @innovit님 자주소통해요~

네 반갑습니다 ~!

이정도면 진짜 탑오브탑급 !!

댓글 속도 탑오브탑급 ㅇㅈ!

ㅋㅋㅋ 이것도 ㅇㅈ!!

저 하늘때문에 몽골 갔던 분들이 다시 간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네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다시 갈 마음은 있습니다 (당장은 아니지만요 ㅎㅎ)

와!!! 저번에 몽골가면 보기로한 그 은하수군요!!! 사막에서 X누기 인증도 부탁드립니다!!!ㅋㅋㅋ
은하수 나도 실제로 한번 봐보고싶다!!!

ㅋㅋㅋㅋㅋ 사막에서 X안눴습니다 ㅋㅋㅋ
초원에서 시도는 해봤는데 결국은 실패 ㅋㅋㅋㅋ
(푸세식)화장실을 이용했어요

와 멋지네요.
별이 쏟아질거 같아요

별이 쏟아지는~~~ 해변 아니고 사막으로 가요!!ㅎㅎㅎㅎ

은하수.. 노랫말과 사진으로만 봤는데, 언젠가 직접 가서 보고싶어져요^^

제 고향도 시골이라 밤에 정말 별이 많아요!!
하물며 몽골은 어떨까!! ㅎㅎ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한게 너무 아쉬울것 같아요!! 다음에 다시 한번 가시죠?ㅋㅋ

ㅎㅎ 네 사진으론 진짜 하나도 못담아요!
다음에 다시한번 꼭 가보려고요.. 근데 고생을 좀 해서 당장은아니고 ㅋㅋㅋ
다음 휴가는 휴양지로 가구.. 몇년 후에?! 도전해보려고요 ㅎㅎ 안가본 테를지쪽으로요 ㅎㅎ

우와.. 반짝반짝 하네요.... 바탕화면으로 저장합니다.ㅎ

바탕화면까지...!!! 다음주에 여행기에 사진 몇장 더 방출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멋진 하늘이예요

시골에 가면 저렇게 별이 쏟아질때가 있는데
핸드폰 카메라는 담아내질 못하더라구요

사진 멋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