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해변 - artisteem 첫 글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2018.06.12. 16:40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제주도 애월 해변입니다.
애월에는 카페 봄날 등 유명한 커피숍도 많고 무한도전에 나온 해물라면집도 있죠!

봄날 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생각 끄적거림
아티스팀 처음으로 쓰고있는데 본문에 사진추가를 못하는 점은 아쉽네요.

작품이라 사진 하나만으로 등록해야 하는 컨셉이라 그런가 봅니다.

아티스팀에서 이렇게 올리고 스팀잇이나 비지에서 수정하면서 사진을 추가해도 아티스팀 룰(?)에 어긋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스팀 투자자, 스파홀더로서 써드파티앱이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아름다운 곳이에요~

동남아인줄 알았네요. 아름다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요즘 아티스팀 많이 올라오는군요.
저도 바다사진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캬~ 멋진바다~

야밤에 멋진 바다를 보니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군요~ ㅎㅎㅎㅎ

그리고 사진 추가하는 방법은

스팀잇에 사진 올리고 주소를 복붙하면 되지 않을까요??

스팀잇이나 비지에서 수정으로 추가할수도 있겠군요

음.. 이게 룰에 어긋날지는 아티스팀에 물어봐야겠군요

아 그런방법이!!!! ㅎㅎㅎ

대문사진으로 아티스팀 참가하고, 밑에 스토리는 저자가 꾸며나가는게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지극히 개인적으로 사진한장만 올리는 게시글은 좋아하지 않아서요 ㅎㅎ

또 제주가셨나? 했는데 봄날의 제주군요 ! 제주는 역시 예쁘네용 ㅋㅋㅋ 아티스팀 저도 해봐야겠습니더

테이스팀 올려주세요 꼬드롱 연사님! ㅋㅋㅋ
추천인 이노빛으로다가 ㅋㅋㅋ

이쁘죠 제주도 바닷가 해외인듯 저도 그랬거든요 넘이뻐서 ㅋ카페글보고 팔로우하고 가요

아티스팀??? 나도 해야겠다...! 이거 사이트 이름 머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33.41
ETH 2934.4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