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하늘사진 출품작 3]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굿모닝입니다.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이곳은 오늘도 맑은 날시지만 봄으로 가는 문턱에 약간의 추위가 기승을 부립니다.

오늘 아침엔 수고하는 내 자신을 위해 여유있는 아침식사를 선사 했습니다. 내자신을 더욱 사랑해줘야 겠습니다.

사진은 Yarra Glen이라는 곳의 한 호수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수채화 같은 사진이네요 ~~ ^^ 멋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원사마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Very nice this is a lovely spot

Thank you . Have a good on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호수가 하늘을 품고 있네요
켄스타님의 아침이 여유로워 보여 저도 좋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가야죠!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하늘과 땅이 정말 가깝게보이는!!
그람같은 사진이에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감사합니다. 소중한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늘과 땅이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답네요
뒤집어 보았는데 말이죠!

2638CACB-46F9-4BCC-A32A-845C01D307EC.jpeg

호수에 반사된 모습이 아름다와서 얼른 찍어 봤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예술인데요
제 컴 배경으로 하고 싶을정도네요
호수에 비친 모습도 멋지고👍🏻

좋은 하루되세요 하늘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폭의 그림이군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작품을 올리셨네요~ 내 자신을 더 사랑해주기~ 토닥토닥~ 좋네요~

감사합니다. 프사가 더더욱 이쁘게 바뀌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그런가요? 스팀잇으로 끌고 온 친구가 같은 프사 앱을 써서 프사가 비슷해 이웃분들이 헷갈려 하시길래 제가 양보했습니다 으하하하하하

친구분이랑 닮았나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친구 프사 킵하고 제가 제 프사를 바꿨다는 말이였는데 ㅋㅋㅋㅋ 친구 프사는 친구랑 닮았죠. 제 프사는 사기샷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림입니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