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풍경 9월4일 (아티스팀 RED3)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오늘 퇴근 길에 바라본 작렬하는 태양 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Sort:  

지는 해와 함께 몸이 녹아 내릴거 같아요 ㅎㅎ
퇴근하세요!!

집입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빠르시군요!!! ㅎㅎ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좋은 저녁요!

Your post on "퇴근길 풍경 9월4일 (아티스팀 RED3)" is a stunning one with great concept.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 능력자를 봤나!!!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지다는 표현으론 부족한 것 같아요~^^
Great~^^

감사합니다.

아티스팀에 딱 어울리는 붉은 물결이네요 ~

감사합니다.

엽서사진이다 ㅋㅋㅋ

눈이 따갑지 않으십니까?

전혀요~ ㅋㅋㅋ 선글이가 있잖아요 ㅋㅋㅋ

태양이 말그대로 작열하네요!

찍다가 타죽는 줄 알았어요. ㅋ

앗;;; 진짜 천만다행입니다!! ㅎㅎㅎ

ㅋㅋ 달력에있는 사진같아요...
이 모습을 보셨다니 정말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있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68.96
ETH 3851.55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