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하늘 사진 컨테스트]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굿모닝입니다. 스친여러분. 오늘은 힘차게 솟아오르는 아침해로 하루를 열어 봅니다. 이 에너지 그데로 힘찬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본 사진은 아티스팀 하늘 사진 출품작이며 촬영지는 Australia Melbourne 의 Brighton Beach입니다

Sort:  

앗! 눈부셔 형아~~~

ㅋㅋ 오늘 하루마감 잘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름다운 곳이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아아아아아아앙 엽서다 엽서!!!!

연하장 하나 사가실래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연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예쁘네요!!!! 멜번은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인데.. 하늘색이 정말 이쁘네요.

켄스타님도 태양의 기운을 받아 힘찬 하루 보내세요^^

호돌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아름다운 하늘과 바다네요 ㅎㅎㅎ 저기서 쉬고 싶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석양이 멋지고 켄스타님의 사진은 근사하고^^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아름다운 사진을 잘 찍으시는군요...ㅋㅋ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