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RED 출품작.1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호주 빅토리아주의 질롱 이라는 곳에 있는 원형다리입니다.

This is a circle bridge in Geelong, Victoria,Australia.

Sort:  

GOOD morning! NICE red^^//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원형다리라고 그래서 뭔가 해서 찾아보니 전체적으로 이렇게 생긴거군요.

한바퀴 돌면서 바다를 만끽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네 다리 사에에서 다이빙도 하고 낚시도 하고 아주 운치 있는 곳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켄스타님 사진 아주 멋집니다.
호돌박님이 사진을 올려 주셔서
전체다리를 알아볼수 있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원형다리도 있군요....

일자다리보다.. 차가 없다면 한바퀴돌면서 산책하고싶네요...ㅋㅋ

산책 하기 좋은 곳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늘 컨테스트에서 이어지는 컨셉이네요.

원형 다리 특이하네요.ㅎ

네 날씨 좋을 때 가보면 최고입니다.ㅋ

관광객 구경하기 좋겠어요~~^^

네 좋은 곳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어억 질롱에 이런다리가 있었나요 ㅎㅎ
콜락에 살던때가있어서 질롱은 자주갔었는데
너무 웨스트필드랑 한인마켓만 갔나봅니다 흐..

어익후 아깝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5.94
ETH 3844.90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