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아침풍경 8월26일

in #artisteem6 years ago

굿모닝입니다.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오늘 일요일 한적한 공원의 모습입니다.

하루 남은 휴일 평화롭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DSCN1641.JPG

DSCN1689.JPG

DSCN1642.JPG

DSCN1657.JPG

DSCN1664.JPG

DSCN1661.JPG

DSCN1680.JPG

Sort:  

켄스타님도 평화로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첫사진 좋네요^^

평화로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요한게 너무좋네요~~즐거운주말 되시길 바래요 ^^

차분하고 보람있는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켄스타님 오늘도 멋진 풍경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평화로운 휴일의 공원이네요
오늘주말도 행복하세용 ^^

좋은 하루되세요!

공원이 시원헤 넑고 한적해서 여유롭게 쉬기 좋은곳 같아요.
편한하루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점점 따스한 봄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여기는 여름의 기운이 물러가고 있어 선선해요.

나무의 그림자가 얽혀있는 인생사네욤 ㅎㅎ
이제 봄이 오고 있사옵니다!
여기도 여름가고 봄이 오면 좋겠습니다 ^^

가을 아니고 봄 기다리시는 거지요?^^;;;;

ㅎㅎ 넹 전 가을이 별로라서 겨울은 더 별로고 ㅎㅎㅎ
다시 봄~ 여름 ~봄 ~ 여름 이면 좋겠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봄 좋지요. 저는 겨울 빼고는 다 좋네요 ^^

넵. 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쵸. 매번 봄이면 좋겠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오는 하늘만 보고있는데~ 넘 좋네요.^^
자연이 힐링인데 아파트 앞동만 보여요ㅠ

GOOD^^ morning! HAVE a nice day! ... from SEOUL.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공원에 더도 말고 1 시간만이라도 걸어보고 싶네요~^^

기회가 있으실 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