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 기분 좋아지는 맑은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태풍 솔릭이 지나가고 다시 깨끗한 하늘을 볼 수 있는 주말입니다.

병원 진료받고 오는 길에 하늘 맑은 것을 보고 이게 뭐라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

잠시 하늘을 보고 쉬는 것도 좋은듯 하네요.
시간날 때 한 번 하늘 봐보세요 ^^

아이들과 밖에 나왔는데 잘 보내고 들어가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8/26]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lee014278 이것이 진정한 삼겹살 끝판왕~ feelsogood/td> (Artisteem) [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 퇴근길에 본 하늘 <t...

하늘, 자연은 중요해요.
아이들과 즐거운 주말 맞으세요. ^)^

자연 중요하죠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저도 하늘사진 올려놨어요
이쁜 하늘보니 기분좋아지네요

기분좋아지는 하늘.. 자주 볼 수 있어야될텐데요 ㅎ
주말 잘 보내세요 ^^

멋진 가을 하늘이지요. 예전 블로그에서 퍼옵니다.

20180810_111709.jpg

멋지게 나온 하늘사진이네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주말 바람이 조금 있지만 간만에 에어컨 없이 시원한 날 보네고 있네요

선풍기만으로 버틸만하지 좋아요 ㅎ

맑은 하늘 너무 보기좋아요
정말 주말은 행복할것같아요..
날이좋아서
ㅋㅋㅋㅋ

날이 좋아서 주말 보내기 딱이네요 ^^

파랗고 맑은 하늘은 보면 기분좋아지죠^^
필소굿님도 즐거운 주말이요^^

원래 별 감흥 없었는데 요즘은 다르네요 ㅎ
독거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cin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34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46 #17 - 100% 보팅
toporo #19 - 75% 보팅
hongsam #20 - 50% 보팅
feelsogood#12 - 50% 보팅


위 4분은
8월 26일(일) ~ 9월 1일(토) 일주일간 1일...

simsim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8월 25일 모음퀴즈 + 보팅 추첨

.../td> 0.000 207 2 feelsogood/td> 2018년08월24일 21시22분
0.022 53...

feelsogood 님 헌트에 올리신 ZERO BREEZE 전에 누가 올렸던것 같습니다... 5월달에요. 만약을 위해 다른거 준비해두시면? 그냥 넘어가면 좋고요 ㅎㅎㅎ

아.. 아까 올리기 전 몇 번 확인했는데 못 봤었네요;;
근데 verified 된게 아니네요. 아예 결과가 없는거 봐서는..
문제없을듯 한데요. Delisted되면 할 수 없죠 ㅠ

아! 결과가 없으면 문제가 없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럼 헌트가서 풀봇 들어갑니다 ㅋㅋ

최근에 제가 올리려다가 늦었던 제품이 있었는데요. 그게 verified 못 받은 상태에서 다른 헌터가 또 올렸어요. 그런데 처음 올린 헌터가 보완을 하지 않으니 뒤에 올린 헌터가 verified받은 경우를 봤거든요. https://steemhunt.com/@sannihorlas/verum-audiophile-planar-magnetic-headphones
근데 4개월 전인 저 때는 verified라고 결과를 답변했는지 어땠는지 안 해서 모르겠네요 ㅎ

글쎄말입니다...
저도 예전에 하나 올렸는데 획기적이지 않다고 퇴짜 놓더니.
https://steemit.com/steemhunt/@rtytf/powerleaf-portable-solar-charger-with-dual-ports-adjustable-kickstand

나중에 다른 사람이 또 같은거 올렸는데 verified 해 주더라구요 ㅋㅋ.
https://steemhunt.com/@scorpioons/powerleaf-solar-charger

Moderator 에 따라 반응이 다른 경우가 있죠;;
사람이 하는거니 어쩔 수 없겠죠 ㅠ

결국 delisted 되었네요 ㅠ
그래도 말씀해주셔서 많이 늦지 않게 다른거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0.62
ETH 3336.1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