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날도 더운데 모히또에서 시원한 몰드브 한잔 콜^^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KakaoTalk_20180817_133040861.jpg

안녕하세요 서로서로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해외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사진은 단연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였습니다. 바닥까지 들여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 저녁 노을에 노래하듯 찰랑거리는 바닷소리는 정말 잊지못할 추억이에요.
특히나 바다를 좋아하는 첫째(당시 말을 막 시작하던 시기) 몰디브의 바다를 보고 “우와~!!” 라는 깊은 감탄사를 내뱉었을때의 기쁨이란~^^

스팀만배가되면 다시 한번 더 가볼수 있지 않을까하는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시원한 바다 사진보면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와 몰디브 바다색깔이 ㅠㅠ

후배님 꼭 가보세요~ 늦으면 섬들이 배다속으로 꼬르륵;;;ㅋㅋ

스팀 만배되기 전에 가라앉음 어쩌지? 휴;;;

스팀 열배만 되어도 갈만할듯?ㅎㅎㅎ

만배만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리우님 만배 기원!!! 기분 조으다^^

스팀 올라서 스달로 모히또 가보는게 소원인 1인입니다~^^

C89CC44A-74DA-4BC2-83CF-CC359A62FA25.jpeg

제가한잔 쏩니다 ㅎㅎㅎ

개그 하신것 같은데요...
모히또 가서 몰디브나 한잔 하자....ㅋㅋ

유명한 영화 대사죠 ㅎㅎㅎ

와우 바다가 정말 깨끗해보이네요..
모히또 얼른 가야겠어요

신행지로도 좋고 연인과 여행지로도 굿굿!!
얼른 가보세요~^^

아이가 감탄했을 때 많이 기쁘셨겠어요. 좋은 곳을 보여주고 싶은 부모마음이죠.

다같은 부모마음~^^ 스팀 만배로 세계여행 같이 가고싶네요 ㅋㅋ

방구님 카비님과의 설욕전 하시나요?ㅎㅎ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 ~~ 저도 콜^^ ㅎㅎ
멋진 바다네요!! 저기선 소주를 마셔도 낭만적일듯...ㅋㅋ

스팀 백배만되어도 독거님 모시고 가겠습니다!!!!

나도 모시고 가요!

디디엘엘님은 제가 특별히 비지니스석으로 피아노폭포에 모시겠습니다^^

피아노 폭포 꿈에도 나오겠어요ㅎㅎ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밋업 가나요?
둥이들이랑 같이 참석하겠습니다!

모히또 밋업 가즈~~~아^^ 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ㅋㅋ 밋업 몰디브에서 ㅋㅋㅋㅋ

시원한 바다 잘 보고갑니다...^^^

불금에 시원한 주말까지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ㅠㅠ저도 몰디브 가보고 싶어요!!!!
스팀 천배라두.ㅋㅋㅋㅋ
일단 열배 가자!!!

현실적으로 열배만 되어도 가능합니다!!! 가즈아!!!

역광의 사진 좋네요.

잘 나왔나요?ㅎㅎ 하나 얻어 걸렸습니다~^^

와 몰디브 가보고 싶어지네여 ㅠㅠ 예뻐요

3780B4D8-9B60-45E1-8FB6-7012EA0CC937.jpeg

밤에는 눈앞에서 가오리와 아기상어를 볼 수 있어요 ㅎㅎ

오~~~상어다!! 우와~

아기상어 뚜루루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