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RED BALLOON VIRUS #1

in #artisteem6 years ago

주인공이 느끼는 환상을 떠올리니 마치 프리즘이 사위는 듯한 모습이 그려집니다.
카비님의 문체에서 어떤 작가가 떠오르는데...명확하지 않아 좀더 기억해내 보겠습니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작가였던 것 같은데.
왜 떠오르지 않는지 의문이 드네요.
괴테의 문장으로 시작하시니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Sort:  

심려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누군지 몰라도 둥이맘께서 아주 좋아하신 작가라니 기쁘고 힘이 납니다! ㅎㅎㅎㅎ 레드바 계속 지켜봐주세요~

레드바는 역시 스크류바죠~
image.png

@torax...
스팀잇 라이프에서는 가끔 이런 난감한 댓글이 달리기도 하지요...

오홋... 카우보이님 이러깁니까?ㅋㅋ

이게 다 오마주 프로젝트 덕이죠. 큐레이터 완장 스스로 빼버렸지만 나름 체계적으로 가장 잘하심. 다시 하시죠? ^^

저에게 달려있는 kr-crazy 완장 안보이세요???

아, 그런거예요? ㅋㅋㅋ 난 그냥 아이오님이 하는건 줄...
kr-crazy 태생을 잘 몰랐군요. ㅎㅎ

kr-carzy 이름부터 맘에 들고, 큐레이터는 더 맘에 드는군요. 잘 부탁드립니다. ㅋ

ㄸㄸㅇ 라고 더 잘하는 사람이 한명 더 있긴해요

안녕하세요! @stylegold 님과 @cowboybebop 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팅 또는 댓글이 [오늘의 댓글]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늘의 댓글]에 포스팅과 댓글의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torax/2018-09-05

오 영광입니다. 저런 멍청한 댓글을 포스팅에 쓰시면 질이 떨.... 알아서하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