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 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 | 시드니 파란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 지난번 노을진 마이애미 하늘에 이어 시드니의 파란 하늘 사진을 데려왔어요. 남반구의 하늘은 유난히 청명하고 파랗습니다. 뭉게뭉게 펼쳐져 있는 흰 구름들이 귀여워요. 공기가 맑아서인지 저 멀리에 있는 작은 구름들까지 한눈에 들어옵니다.

Sort:  

정말
사진 보고 와!!! 소리 나오네요
구름과 바다 맑은 공기 ㅋㅋ
깨끗한 공기가 느껴집니다.

너무 멋져요

사진에서 느껴지시나요~~? 하늘 정말 멋지죠!

정말로 바다위에 하늘은 누가뭐래도 진리인것 같습니다..

맞아요 ㅎㅎ 아름다움 뿜뿜!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망고님 ㅎㅎ

지젤님두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사진이네요. 잘보고 가요 @dazzlingmango

팔로할게요 자주소통해요~

감사합니다~~!

하늘이 너~ 무 높아보입니다. 근두운 부르셨군요

ㅎㅎㅎ 근두운이 몬가요?

손오공이 타고다니는건데요
뭉게구름작은거에요 히히

앗 진짜 닮았어요 ㅋㅋㅋㅋㅋ 친절한 마이찡! 근두운 부르고싶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태풍이 오는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You received 15.8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25.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