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ps card ] Final Boss ‘Sergio RAMOS’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챔피언스 카드를 포스팅 하게 되었군요.

오늘 소개할 선수는 파이널 보스 ‘세르히오 라모스’ 입니다.

세계 최고의 센터백인 ‘라모스’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아주 거칠기로 유명합니다.

‘라모스’ 때문에 부상당한 선수가 한 두명이 아니지요.
(작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모하메드 살라’가 당한 부상이 가장 대표적인 예 입니다. -.-+ )

이 거친 스타일 때문에 ‘동업자 정신에 위배되는 행동을 하고 있다’ 라는 비판도 받고 있지만 팀에서 터프한 수비수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

윙백부터 센터백까지 모든 수비 포지션을 소화하며 세트피스(공을 멈춘 상태에서 플레이 하는 것. ex 프리킥, 코너킥) 상황에서 높은 골결정력 까지 겸비한 ‘라모스’는 진정 끝판왕 다운 존재 입니다.

그런데... 끝판왕 같은 비주얼을 만들다보니 아주 무서운 모습이 되어 버렸습니다. -.-;

그래서 덱의 무늬는 사랑의 ‘하트’로!!

라모스도 어느덧 30중반의 나이에 접어들게 되었네요.

그의 화이팅 넘치는 플레이를 더 지켜 볼 수 있도록 몸관리 잘했으면 좋겠네요.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이런카드도 판매를 하고있는건가요? ㅎㅎ 신기하네요

아 판매하는게 아니고요, 제가 틈틈이 개인작업 하고 있는 겁니다. ㅎㅎ
어느 정도 왼성되면 FIFA에 오퍼 넣어볼라고요. 이런 컨셉으로 상품 만드는거 어떠냐고요. -.-+

이미 아티스팀으로 올리고 계셨군요?ㅎ 응원할께요..!!

아! 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서워요 ㅎㄷㄷ...............ㅋㅋㅋㅋ
제작과정도 보여주세염

아티스팀으로 올리면 이미지를 한장밖에 첨부할 수 없어서 과정을 올리기가 쉽지 않네요..
그냥 예전처럼 스팀잇에다 과정 이미지 올리고 아티스팀에 한번 더 올려야 하나..
같은 내용이 두개씩 포스팅 되어서 일부러 안했는데 ㅎㅎ
다시 고려해 보겠습니다. ^.^

아티스팀은 원래한장만 올라가구요
스팀잇이나 비지에서 수정하시면되요
네이버에 뉴비정착까페@lucky2 님이 운영하시는곳에서 많은팁 공유해보세요

아 그렇군요. 팁 감사합니다. ^.^

라모스가 30중반이나 되는군요~? 게임으로만 만나다보니 나이가늠이 안되는 ㅎㅎㅎ

보통 나이가 들어서 기량 하락을 보이는게 정상인데 더 완숙해지는 스타일들이 종종 있거등요.
라모스가 후자측에 들어가서 더 그러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43-2] 당첨 축하드립니다! ^^

앗! 감사합니다!!

진짜 첨에 내가 어디 온거지 했어요.. 무시무시한 영화에 나올듯 한 악마 느낌이네요.
ㅎㅎㅎ

이런 스타일 선수도 있군요... 상대편에게 무서우면 같은 팀에게는 든든한 동료가 되긴 하지만.... 부상이라... 양날의 검같은 존재군요..

팀에 이런 터프한 수비수가 있으면 상대팀과의 기세싸움에서 한수 먹고 들어가죠. ㅎㅎ

라모스 머리에 뿔을.....!!!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박스 투 박스 선수들보다 훨씬 거칠지만 골 넣으면 항상 아내와 딸에게 세레머니 하는 사랑꾼입니다.. 하트가 잘 어울리는군요!

그래서 사랑의 하트를~

정말 잘 만드셨네요. ㅎ 이거야말로 스팀몬스터 카드처럼 팔아도 좋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잘 팔리는 상품을 만들어보는게 소원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