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바다~!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늦은 저녁까지 일을 하고 집에 돌아오는데 머가 답답했는지 갑자기 바다를 보고 싶어 다음날 아침 6시에 일어나 무작정 경주로 향했습니다. 가끔 그럴때 있지 않나요? 아무생각없이 어디든 가고 싶은...
별 생각없이 경주로 향했고 네비게이션 상에 보이는 바다로 달렸습니다. 도착해서 혼자 카페에 앉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바다를 보고 있는데 가슴이 뻥 뚫리면서 힐링이 되더군요.
다행이 그 날은 바쁜일이 없어 당장 떠났지만 언제든 내가 어딘가 가고 싶다면 가고 쉬고 싶으면 쉴 수있는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돌아왔네요~^^!

Sort:  

Congratulations @ceramic-hak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애픽스 정식으로 나오면 이렇게 사진한장 + 글조금 쓰는게 많이 유행할거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ㅎ

에픽스 기다려집니다~ 스팀잇도 재미있지만 에픽스 나오면 하루종일 사진 올릴 수 있을거 같아요~^^

에픽스 언제 나와요?
그것도 보상같운 생태계?

보상이 주어지는 시스템이 맞을 것 같습니다~

경주도 바다가 있네요?
전 보문단지 호수쪽이랑 펜션 많은곳만 가봐서...^^

경주쪽에도 바다가 있긴 합니다만... 사실 무작정 간거라.;;; 경주가 확실한지는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하코님^-^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답방왔어요!
그런데 이렇게 멋진 바다사진이!!
하코님 덕분에 눈호강합니다
자주 뵈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경주에 이런곳이 있나요!!
항상 왕릉만 갔었는데~
바다 색이 푸르프르네용 ㅎㅎ
다음에도 떠나고 싶으실때 멋진 곳으로 떠나세요! ㅎㅎ

다음번에는 해외로 떠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기분 전환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가끔은 기분이 좋다가 바다를 보면 답답해 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ㅋㅋㅋ 같은 재료인데 참 다르게도 쓰이는 것 같아요... 마음에 따라서. ^^

개인적으로 서해바다는 좀 답답한 느낌인데...동해쪽 바다는 먼가 기분이 좋아지고 정신이
맑아지는것 같아요~ ^^

동해가 물이 맑아서... 기분이 더 좋긴 한 것 같긴 하네요..

어디로 갈래?하면 동해~ 바로 답이 튀어나오는 걸 보면...

경주에 바다가 있군요 ^^*
첨 알았음 ㅋ
힐링 좋으다

힐링시간을 많이 가지고 살면 좋을 거 같아요~~^^

갑자기 떠나고 싶을때가 많이 있죠~

맞습니다. 요즘에는 되도록 가고싶은 곳은 가려고 하는편이에요~^^

[kr-event] IOST 공동 창립자 인터뷰, 구독&좋아요 이벤트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100% 보팅 파워 게이지로 보팅해도 $0.4가 안 나와서

최신 글 2개에 $0.2 씩 보팅했습니다.

대학생 때, 세라믹에 대해 이론적으로 배운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감사합니다~~^^ 세라믹 이론 저도 들어봤는데 머리아파요 ㅠㅠ

우리나라도 이리 예쁜것을~ㅎㅎㅎ^^

우리나라에도 이쁜곳이 참 많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625.96
ETH 3101.6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