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RED 내 마음속의 빨간불꽃을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갑자기
감기 몸살이 왔다.
약국에 가서 약을 구매한뒤
약을 먹고
침대에 누웠다.

화장대 위를
뒹굴거리는
다 써가는 빨강색 틴트.

빨강색..
레드..
레드???

연습장을 꺼내
틴트로 쓱-쓱-
무작정
그려본다.

얼굴에 그리나
종이 위에 그리나
도구가 뭐가 중요해~
그냥 그리면 될것을..

불꽃요정이 있으면
이런 느낌일까 상상하며

내 마음속에서 꺼져가는
빨간불꽃이 더 작아지지않길
바래보며..

(feat - 오글거려도 가즈아ㅋㅋ)

Sort:  

우와 대박 틴트로 ㅎㅎㅎ

ㅋㅋ물감이 없어서인건 안비밀이에요

실력이 레드하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괜찮은 girl?
멋진 girl!

ㅋㅋ고마운걸? 감사해용

오마나 틴트로 쓱싹??
이정도??
오~ 대단하십니다~~~~~~

과찬이셔요 감사함당~!ㅎㅎ

아싸 감기옮겻다..

말걸지 마쉐요 ㅋㅋ스팀잇은 감기도 옮겨줍니다 여러분~ ㅜㅜ

드디어 나도 낫겟네요 ㅋㅋㅋㅋ휴

이런....다음타자를 물색해보죠 ..

이번감기 너무 심해서... ㅋㅋㅋ 위보스도 걱정일 정도네요

ㅋㅋㅋ제법 솜씨가 좋으신데요!!

ㅋㅋ에구 쑥스럽네요 감사함당

오글오글 ㅎㅎ 느낌대로 스스슥~감성충만한 그림이 완성되었네요 ^^

관심 감사드려용^^

보통 실력이 아니 십니다 그려~~~~
여기 능력자 한분 더 계시네 .
자네 웹툰 그려 보지 않겠는가^^

973D5332-7E3B-4775-ACC4-2BDE870920E7.jpeg

나름시스님께 칭찬을 받다니 영광이에요 ㅋㅋ그정도 실력은 아닙니다 그냥 낙서수준이죠 ㅜ

또 한분의 금손 등장인가요? :)
틴트로 그림 그린 건 처음 봤는데 잘 그리시네요 !! :D

ㅋㅋ금손이 되고싶네요 ㅜㅜ 틴트로 그려보니 물감이랑 비슷하네요

잘봤습니다~!!
틴트로 그리니 더 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ㅋㅋ감사해용 그럼 다음엔 물감으로 입술을 ..ㅋㅋ

그런 다음 입술로 붓질... 아니 죄송 ㅋㅋ

헉..쌈빡한데..? 창의력최고심니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0.86
ETH 2905.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