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Let's play maple leaves.

in #artisteem5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단풍잎으로 가을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즐거운 단풍잎 놀이였습니다~!



Artisteem"Fall Photo Contest / 가을 사진 콘테스트"에 응모한 작품입니다.

Sort:  

blockchainstudio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퀴즈결과] steemdb는 어떻게 팔로워 스파합을 순식간에 구할까? & SteemSQL

...사실 개발자분들게는 너무 당연한 내용이다보니ㅎㅎ
  • 그외 정답자 0.5스팀 : dakeshi anpigon사실 정답은 더 정확하게들 말씀하셨지만 이미 사실상의 정답이 나왔고 개발자분들께는 너무 쉬운질문인 점을 감안하...

    손이 왜케 이뻐요???
    테이스팀에 이어 아티스팀까지 ㅋㅋ
    멋있네용 ㅎㅎ

    손 이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anpigon님 손이 아니다에 한표ㅎㅎ 또는 안피곤님 알고보니 여성개발자였던건ㅎㅎ

    헐.. 저 손이 안피곤 님 손 맞으면,
    @anpigon 님은 진짜 여성 개발자 님이시군요.

    대박..

    ㅎㅎㅎㅎㅎㅎ

    저도 두가지 생각 다 하고 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뿝니다 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lockchainstudio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npigon님의 [CO] Let's play maple leaves.

    anpigon님 손이 아니다에 한표ㅎㅎ 또는 안피곤님 알고보니 여성개발자였던건ㅎㅎ

    이거 정말 맘에 들어요. 일등 가즈아~~! 대문 사진 고르실 때도 보면 미적감각도 있으신듯^^

    감사합니다~! ㅎㅎ일등 가즈아~ ㅋㅋ

    단풍과 함게 가을이 되셨군요 ^^
    멋집니다 ㅎ
    보팅하구 갑니다. ~

    감사합니다~ 단풍과 함께 가을을 즐기고 있습니다.ㅋ

    옹 넘 넘 감성 돋는데요~
    너무 이쁩니닷!!

    감사합니다. 감성 단풍잎으로 만든 작품입니다.ㅋ

    newbijohn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현재 참가현황! 무려 참가자가 21명이래!! +상금도 더 늘었쩌염~~

    ... 5등 2스달
    • 기타 심사평 이후 뭔가 있다면 별다방 기후칙혼 2장이 갑니다!!

    >언제나 안피곤하신 anpigon께서 4등, 5등을 추가해달라고 간곡한 요청과 후원을 해주셔서 추가되었어염 >.<

    <e...

    blockchainstudio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버그] 태그로 모든 글을 못 가져옵니다 - 스팀잇에서 고치길 현재로썬 포기한 버그 tag bug

    ... 글은 보이고 어떤 글은 안보이고 그런 문제가 있었죠. 그래서 그때 원인을 아시는분께 상금도 드리겠다고 해서 anpigon도 좀 노력해보시다가 제가 그냥 한번 검색해보니 github에 한글과 관계없이 이미 알려진 버그라는 글이 나와...

    steamsteem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amsteem님의 [학습蟲: 주제및기간별] 코인 Steem , 2018.08.24.-

    .. 저 손이 안피곤 님 손 맞으면,
    anpigon님은 진짜 여성 개발자 님이시군요.
    대박..
    https://steemit.com/artisteem/anpigon/artisteem--anpigon--1929364414--ar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